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이들을 위한 엘리베이터 공장에 있는 게임

728x90

엘리베이터 버튼 등을 제작하는 공장에서 자사에서 제작한 버튼을 전시해 놓고 마음껏 누를 수 있는 코스

'1000개의 버튼'

 

애들 가면 환장하겠네 ㅋ
저도 가면 환장할 듯 ㅋㅋㅋㅋ
ㅋㅋ 안그래도 이거 왜 장난감 안만들까 궁금함
우리 애 플어두면 집에 안갈듯 ;;
아쉽게도 일본 도쿄네요
움직이지 않으면 무효
용산 키보드 타건샵인줄
카운터 달아서 많이 누른곳 명예의전당 만들어주면 좋을듯...응?
원없이 눌러보고 좋네요.. 자녀들이랑 엘베탈때 무심코 아빠가 먼저누르면 난리나쥬 ㄷㄷ
버튼은 층수 숫자만 있는 것이 아닌가? ㄷㄷ
저거 한 30개짜리 판넬 만들어서 팔면 사고싶네요 ㄷ ㄷ ㄷ ㄷ
4살 아들 엘리베이터만 타면 지가 버튼 누른다고 난리인데 저기 데려가면 하루종일 안고 있어야겠네요... 버튼이 높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