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타이니타워 TinyTower 공략 (캐릭터 모으기)

728x90







워에는 쪼끄만 캐릭터들이 입주를 하여 살아가고 있지요~

해상도는 썩 좋은편은 아니지만,

캐릭터들이 왔다갔다 귀여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건물 층수를 높이고 인구도 늘리고 돈도 벌고

그러는거죠~

건물 층수를 높이려면 돈을 벌어야 하고,

돈을 벌려면 상점을 만들어서 물건을 팔아야 하고,

물건을 만드려면 인구가 있어야 하고,

인구를 늘리려면 아파트를 만들어야 하지요~

이런 기본적인 방법들은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타이니타워의 묘미 중 하나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이죠~

오프닝 화면에 보면 꿀벌도 있고, 요리사도 있고,

해적도 있고, 공룡도 있네요.

이런 코스튬은 타워벅스를 이용하여 의상을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한 두개도 아니고 언제 다 사 입힙니까...

타이니타워 캐릭터모으기에 대하여 써볼까합니다.


쪽 캡쳐 이미지는 제가 하고 있는 타이니타워입니다.

주거지역이 연달아 있군요. 차이점을 아시겠나요?

아파트는 총 5명이 들어갈 수 있지만 각각 4명만이 살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온 캐릭터들은 도착하는 층수에

빈자리가 있는 아파트라면 무조건 입주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들어오는 족족 마지막 5번째 캐릭터들을 보아서

귀여운 캐릭터들은 놔두고, 평범한 캐릭터들은 퇴거를 시킨거죠.

퇴거시키는데 돈은 들지 않습니다.

물론, 희망직업에 본인이 갖고 있는 상점이 있으면 직업을

부여시켜 준 후, 퇴거를 결정합니다.

너무 자비심이 없나요? ㅎㅎ









런 식으로 모은 캐릭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도둑도 있고, 천사도 있고, 토끼, 왕관, 호박, 병정, 그리스인, 중세시대 갑옷입은 병사도 있고, 닌자, 우주복, 로빈후드, 인디언, 심지어 하녀복장도 있네요. ㄷㄷㄷ

헐, 한꺼번에 보니까 어지간히도 모았네요. 정신없네;;


인구수를 늘릴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예쁜 캐릭터를 모을 수 있다면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 이상 공략 한 가지를 마칠게염;;






























리고 이건 보너스로

엘리베이터에 타고 있던 첨보는 캐릭터들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