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초보자를 위한 clash of clans 팁 공략 방법

728x90

레벨 30이하 초보입니다. 지금까지의 팁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

- 빌드 -

돈을 빨리 벌려면 다른 마을을 침략하셔야 합니다. 저는 전투를 별로 안좋아해서리...

순서는 자원먼저죠... 그림6번의 자원을 젤 먼저 풀업시키면 돈이 많이 모이니까요 ㅎㅎㅎ

아래는 같은 클랜원 헬리오스님 글입니다.


- 일꾼 -

일꾼(Builder's Hut)은 제일 먼저 2개가 제공됩니다. 일꾼이 있어야 건물을 짓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그림9번의 젬을 500개를 모으면 1명을 더 추가할 수 습니다.

그림1번의 여자아이콘을 누르면 여러가지 미션이 나와요. 그 미션을 해결할 때마다 젬을 줍니다. ^^

트로피를 1250개 모으면 젬 450개를 주는 미션이 있네요. 다른 마을을 공격해서 이기면 각자의 트로피에 비래해 트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트로피 1250개 모으기가 넘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노가다로 다른 미션 여러개를 해서 500개로 일꾼을 추가했습니다. 지금 젬이 0개네요 ㅎㅎ

- 돌,나무 -

그림4번을 보시면 바닥이 좀 깨끗하지 않나요? 그림8번과 같은 돌과 나무를 모조리 없애버렸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미션중에 돌,나무 제거 50개 하기가 있어요. 그러면 젬을 받을 수 있거든요. 그런데 제거하는 도중 랜덤으로 젬을 주네요.

그래서 미션과 상관없이 모조리 없애버렸습니다. 그리하여 30개 넘는 젬을 획득하였답니다.. 나무와 돌은 하루에 2~3개씩 계속 생깁니다.

초반에는 1~2만골드가 아까워서 못없앴는데 지금은 껌이죠;;


- 타운홀 -

그림3번의 제일 큰 건물이 타운홀입니다. 타운홀은 전략적으로 적에게 내줘야 할 때도 있습니다.

트로피가 높아질수록 레벨이 높은 사람이 쳐들어올 가능성이 높아지죠.

타운홀이 파괴되면 1000골드, 1000엘릭서가 털리지만 쉴드 10시간이 주어지고 그동안은 누구의 침략도 받지 않습니다.

다른 자원건물이 파괴되면 10만골드 이상이 털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한번에 12만골드를 털려봐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그림2번의 오두막도 적이 공격하기 좋게 놔둔 이유는 젬을 얻을 수 있는 미션중에 상대방 오두막을 250개 파괴하는 것도 있어서입니다.

- 벽 -

적이 건물을 부수지 못하도록 벽으로 건물을 보호합니다.

벽도 업그레이드시킬 수가 있는데 그림5번처럼 벽이 꺽어지는 부분, 벽과 벽이 만나는 부분을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킵니다.

지상유닛은 상대적으로 모서리부분을 머너 부수려는 경향이 있거든요.

하지만 궁수는 벽 넘어 화살을 쏘기 때문에 무용지물 ㅠㅠ

 

 

가끔 공격들어와서 병력 1명만을 떨군다음에 일부러 지는 사람을 봤습니다. 왜 그러는지는 하시다보면 아실거에요. 일부러 트로피를 잃기위해서죠.

초보의 입장에서 여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Clash of Clans 하시는 분 같이 합니다... 클랜 만들었으니 vibrato 검색해서 들어오세요~ ㅋㅋㅋ (병력 무한 드림)

 

Clash of Clans 팁 공략 방법 골드 젬 방어 빌드 초보 유닛 돈(겜 같이해요~ 클랜명:vibra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