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기

송도 센트럴파크역 주차

728x90


먼저 지도를 봅시다.

센트럴파크를 가면 공원 산책을 하거나 또는 NC큐브를 가기위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는 공원을 거닐까하다가 쇼핑몰만 돌아다니다가 왔네요. ㅋㅋㅋ

G타워 지하에도 가능하고, NC큐브 지하에도 주차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길가에 주차현황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확인해본 바로는 지도에 파란 동그라미 부분을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것은 불법주정차이지만 주말에는 단속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확실한 방법은 NC큐브 여름동 건너편 공터에 마련된 간이주차장을 이용하면 안심하고 구경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름동 건너편 공터의 모습입니다. 자갈밭으로 간이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여유공간 많음)




여긴 봄동 건너편인데요, 무질서하게 조그만한 공간에 세워놨네요... -_- 이러면 다니기도 불편하고...




G타워 교차로에서 본 NC큐브 길 모습입니다.



가을동 2층 수유실에서 바라본 길 모습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여기에 주차된 차가 늘어나고 있었습니다.




G타워 앞 교차로에서 바라본 길 모습입니다. 저 멀리 주차된 차들이 빽빽히 보이네요;;





큰길에서 안쪽으로 한블럭 들어와서 본 모습입니다. 차들이 많군요.




차들이 많이 안다녀서 주차하는건 뭐 융통성 있게 할 수 있지만, 보행을 방해하는 주차는 해서는 안되겠죠. -_-

'돌아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양8경 여행  (0) 2014.05.20
백복령쉼터 전병  (0) 2014.05.09
영월군 마차리  (0) 2014.05.09
송도 NC큐브+센트럴파크  (0) 2014.04.21
의정부 경전철을 타보자  (0) 2014.04.16